코튼 나일론 원단과 폴리 에스터 원단의 차이점

- Dec 29, 2020-

면 혼방 원단과 폴리 에스터 원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면 혼방 원단은 매우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모든면 제품은 4 벌 속옷, 의류 및 침구 제작에 더 적합합니다.

폴리 에스터는 중요한 다양한 합성 섬유입니다. 우리나라 폴리 에스터 섬유의 상품명입니다. 땀을 흘리는 것이 쉽지 않고 만지면 가시가 있으며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주름 저항성과 형태 유지력이 좋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많은 의류는 일반적으로면 90 % 이상 + 폴리 에스테르 수 %입니다.

주름 방지 타입은 변형이 쉽지 않습니다.

폴리 에스터는 합성 섬유의 중요한 유형이며 우리나라에서 폴리 에스터 섬유의 상품명입니다. 테릴렌이라고도 알려진 폴리 에스테르는 세 가지 합성 섬유 중 가장 단순한 것입니다. 그것은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며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옷을 입습니다.

폴리 에스터는 강도가 높고 내마모성이 좋습니다. 고강도 작업을 할 때 옷을 입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내식성과 태양 보호가 좋습니다. 표백제와 산화제를 사용해도 옷이 손상되지 않아야합니다.

하지만 무시할 수없는 단점도 있습니다. 염색성이 나쁘거나 염색 후 탈색이 좋지 않고 무 안정 기능도 나쁘다. 땀을 흡수하지 않으며 건조한 환경의 제품처럼 답답하고 덥다고 느끼기 쉽습니다. 정전기.

이러한 측면에서 폴리 에스테르-면 혼방 직물이 폴리 에스테르보다 낫습니다. 폴리 에스터-면 혼방 원단은 기름때에 대한 친화력이 더 높지만 착용시 정전기가 발생하기 쉽고 고온에서 다림질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폴리 에스터와면의 특성을 결합하여 폴리 에스터보다 착용감이 좋고 스타일이 폴리 에스터보다 매력적이다. 빨래 할 때 빨래하기 쉽고, 말리기 쉬우 며, 수축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일반 작업에서 폴리 에스테르-면 혼방 원단을 착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옷은 더러워지기 쉽고 청소하기 쉽지 않습니다. 고온에서 다림질 할 수 없기 때문에 주름 방지 성능이 더 좋습니다. 따라서 폴리 에스테르-면 혼방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jinertefab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