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 원단은 흡습성과 내열성이 우수합니다.

- Jun 04, 2019-

코튼 원단은 사용시 흡습성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섬유는 주변 대기로 물을 흡수 할 수 있습니다. 수분 함량은 8-10 %이므로 인간의 피부와 접촉하여 사람들에게 부드러운 느낌을줍니다. 딱딱하지 않아요. 면포의 습도가 증가하고 주위 온도가 높으면 섬유 내의 수분 함량이 모두 증발하고 분산되어 섬유가 물의 균형 상태를 유지하여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합니다.

면직물은 열과 전기의 열악한 도체입니다. 열전달 계수는 작동 중에 극도로 낮습니다. 목화 섬유는 다공성과 고탄성으로 인해 섬유 사이에 많은 양의 공기를 축적 할 수 있으며 공기는 뜨겁고 전기 적입니다. 가난한 지휘자, 그러므로,면 섬유 직물은 좋은 보온성을 가지고 있으며, 면직물 의류를 착용하면 사람들이 더 따뜻하게 느끼게됩니다.

면직물의 내열성은 양호합니다. 온도가 110 ° C보다 낮 으면 섬유에 손상을주지 않으면 서 직물의 물이 증발합니다. 따라서, 면직물은 상온에서 마모되고, 세탁 및 염색은 직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면직물의 세탁 성 및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코튼 섬유는 알칼리에 대한 내성이 크다. 면 섬유는 알칼리 용액에서 부서지지 않습니다. 이 특성은 세척 후 불순물의 세척 및 소독에 유익하며 또한 순수한 면직물을 염색하고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면화의 새로운 품종을 생산하기 위해 다양한 공정이 처리됩니다.

https://www.jinertefab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