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색 폴리 에스테르면 TC 원단의 분류

- Jan 10, 2021-

셔츠를 자주 구입하는 고객은 많은 셔츠의 원단에 폴리 에스테르 또는면이 표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폴리 에스터 코튼" 및&"면 폴리 에스테르 GG", 두 단어의 순서는 두 개의 다른 직물로 변경됩니다." 폴리 에스터-면" 직물은 폴리 에스터의 조성이 60 % 이상이고면의 조성이 40 % 미만임을 의미하며 TC라고도합니다."면 폴리 에스테르" 반대로면의 조성이 60 % 이상이고 폴리 에스터의 조성이 40 %라는 뜻입니다. 이후에는 CVC라고도합니다.

따라서 두 직물 중" 폴리 에스테르-면" 및"면-폴리 에스테르" 더 나은? 이것은 고객의 선호도와 실제 요구에 달려 있습니다. 즉, 폴리 에스터 원단의 특징이 더 많은 셔츠를 원하시면" 폴리 에스터면"를 선택하고, 더 많은면 특성을 원하시면"면 폴리 에스터"를 선택하십시오.

폴리 에스테르-면은 폴리 에스터와면의 혼합물이며 면보다 덜 편안합니다. 땀을 흡수하는 것은면만큼 좋지 않습니다. 폴리 에스터는 합성 섬유 중에서 가장 높은 생산량을 가진 가장 큰 품종입니다. 폴리 에스터는 많은 상품명을 가지고 있으며" polyester"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있는 상호입니다. 화학명은 폴리에틸렌 테레 프탈레이트이며 일반적으로 화학 물질의 중합에 의해 만들어 지므로 학명에는 종종&​​quot; poly"가 포함됩니다. 폴리 에스테르는 폴리 에스테르라고도합니다. 구조 및 성능 : 구조 모양은 스피너 렛 구멍에 의해 결정됩니다. 기존 폴리 에스테르의 단면은 둥글고 구멍이 없습니다. 섬유의 단면 모양을 변경하면 특수한 모양의 섬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밝기와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섬유 거대 분자는 높은 결정 도와 높은 배향성을 가지고있어 섬유의 강도 (비스코스 섬유의 20 배)와 우수한 내마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신축성, 주름지기 쉽지 않음, 뻣뻣하고 좋은 형태 유지, 좋은 내광성 및 내열성, 세탁 후 속건성, 다림질 없음, 우수한 세탁 및 마모 성능.

폴리 에스테르는 땀을 배출하기가 쉽지 않은 화학 섬유 직물입니다. 촉감이 까다 롭고 정전기가 발생하기 쉬우 며 기울이면 밝아 보입니다.

폴리 에스테르-면 혼방 직물은 1960 년대 초 우리나라에서 개발 된 다양한 직물입니다. 이 섬유는 뻣뻣하고 매끄럽고 속건성이며 내구성이 뛰어나며 소비자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혼합 품종은 폴리 에스터 65 % 대면 35 %의 원래 비율에서 65:35, 55:45, 50:50, 20:80 및 기타 다른 혼합 직물 비율로 발전했습니다. 목적은 다양한 수준에 적응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요구.

https://www.jinertefab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