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물의 특성 및 주요 장점

- May 30, 2019-

직조 된 직물의 작동에있어서, 직기는 주로 피킹 (picking)의 형태이고, 실은 날실과 씨실로 구성된다. 조직에는 일반적으로 평야, 능 직물 및 새틴의 3 가지 유형과 그 변형이 있습니다. 이러한 직물은 견고하고 튼튼하며 날실과 위사에 의해 쉽게 변형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목화 직물, 실크 직물, 양모 직물, 대마 직물, 화학 섬유 직물 및 이들의 혼합 및 결합 직물을 포함하는 다양한 성분으로 분류된다. 옷의 사용은 다양성과 생산량면에서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스타일, 공예, 스타일 및 기타 요인으로 인해 의류의 다양한 의류, 의류에 널리 사용되며 가공 공정 및 공정상의 다른 요소는 매우 다릅니다.

직물의 특성

직조 된 직물의 직물은 경사 및 위사를 갖는다. 직물의 날실 및 씨실 재료, 실 수 및 밀도가 다른 경우, 직물은 이방성을 나타내며, 상이한 인터 레이싱 규칙 및 마감 조건이 상이한 외관 스타일을 형성 할 수있다.

직조 된 직물의 주된 장점은 구조가 안정하고 옷감 표면이 평평하며 매달려있을 때 일반적으로 늘어짐 현상이 없으므로 다양한 절단 방법에 적합합니다. 직물은 다양한 인쇄 및 마감 방법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으로 인쇄 및 자카드 패턴은 니트 직물, 니트 직물 및 펠트 직물보다 미세합니다. 직물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원단으로서 내 세탁 성이 좋으며 리폼, 드라이 클리닝 및 마감 처리가 가능합니다. 직포의 탄성이 편성 포의 탄성력만큼 좋지는 않지만, 마무리를하지 않을 때의 휘어짐이나 위사를 일으켜 의복 절단, 봉제 가공 및 마모 효과의 결핍에 영향을 미치지 만, 그것의 많은 장점 때문에 의류에 널리 사용됩니다.

https://www.jinertefabric.com/